mbcmusic
Network Design
mbcmusic Network Design
MBC뮤직의 메인 타겟은 20대이지만 실제 편성 프로그램을 보면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들이 많았습니다. 우리는 폭넓은 타겟층을 대상으로 삼기 위하여 채널 컨셉을 RETRO로 설정했습니다. 중장년 층에게는 추억이고 젊은 층에게는 새로운 경험이 될 NEWTRO!
디자인 모티브는 Retro wave와 카세트테잎 두 가지를 후보로 제안했는데 채널의 캐릭터가 만들어지는 것보다는 디자인 중심으로 확장성이 있으면 좋겠다는 의견에 따라 카세트테잎 안이 결정되었습니다. 우리는 카세트테잎을 디자인 모티브로 시즌 ID와 채널 디자인을 일관성 있게 표현했습니다.
-
- Project.
- mbcmusic Network Design
-
- Client
- mbcmusic
Credits.
-
- Executive Creative Director
- Jang Jin-cheol
-
- Director_Spring
- Jang Jin-cheol
-
- Director_Summer
- Jang Han-jin
-
- Director_Autumn
- Kim Sun-woo
-
- Director_Winter
- Choi Kyeong-yun
-
- Director_Alternative
- Jang Han-jin
-
- NEXT & Design
- Lee Jung-hyun
-
- Rating board
- Choi so-hyung
-
- sound
- ROIAUDIO
-
- producer
- shawn